허스텔러(hersteller), W컨셉 단독 선론칭
허스텔러(hersteller), W컨셉 단독 선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주일간 선착순 100명 부스팅 세럼 정품 증정

‘허스텔러(Hersteller)’가 오는 3월 2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2월 24일 단독 선론칭한다.

비건 뷰티 브랜드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허스텔러는 첫 번째 컬렉션 ‘리틀 드롭스(Little Drops)’ 앰플 라인을 W컨셉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24일 오전 10시부터 일주일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기간 내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앰플’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리틀 드롭스 아임 레디 부스팅 세럼’ 100ml 정품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24일과 25일 양일에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W컨셉의 허스텔러 구매 페이지에서 ‘나에게 맞는 #착붙앰플 찾기’ 이벤트 참여 시 5% 할인 쿠폰을, 유투버들의 리얼 후기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출 경우 10% 할인 쿠폰이 제공돼,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허스텔러의 전 제품은 비건에 대한 안정성과 품질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미국에서 100% 만들어진다. 모든 제품은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는 미국 클린랩(Clean Lab.)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으며, 허스텔러만의 독자 성분과 안정성 높은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천연 원료가 가진 효능을 극대화하여 가장 안전한 형태의 비건 뷰티 제품을 완성하는데 집중했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Little Drops)’는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위한 고농축 앰플 라인이다. 정제수 대신 각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식물성 원료 추출수를 최소 50%부터 최대 84%까지 고함량으로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진정, 수분, 항산화, 보습, 주름, 오일 컨트롤, 필링, 보습 오일, 부스팅 세럼 등 총 9종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허스텔러는 오는 3월 2일 공식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W컨셉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