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촉촉 밀크 스킨’ TV 광고 온에어
티르티르,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촉촉 밀크 스킨’ TV 광고 온에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실시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브랜드 모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촉촉 밀크 스킨’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  

이번 티르티르 TV 광고에는 최근 JTBC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사랑하는 사람과 더 촉촉한 오늘’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인 밀크 스킨만의 촉촉한 보습력을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무드로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티르티르는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4일부터 28일까지 단 5일간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박서준’s PICK 물광 세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만 판매하는 것. <박서준’s PICK 물광 세트>는 배우 박서준이 선택한 ‘도자기 크림’과 ‘밀크 스킨’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와 함께 ‘물광 라인 체험 샘플 5종’ 또한 함께 증정된다.

이 외에도 오는 3월 1일까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시청 중간에 나오는 티르티르 TV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티르티르 물광 피부 세트>를 증정한다. 

티르티르 ‘밀크 스킨’은 우유빛 보습으로 24시간 피부를 촉촉히 채워주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스킨처럼 산뜻하면서도 크림처럼 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어 스킨 한 통으로 피부 깊은 보습을 탄탄히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성분인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판테놀 성분이 보습력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베이스로 캐모마일꽃추출물과 같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티르티르만의 물광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박서준’s PICK 물광 세트>로 함께 선보이는 ‘도자기 크림’은 14일 만에 태어나는 도자기 결광을 선사하는 크림으로 깊은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및 환절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르티르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올해도 배우 박서준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