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2020 NYFW ‘뉴욕 패션 위크’ 공식 파트너 참여
세럼카인드, 2020 NYFW ‘뉴욕 패션 위크’ 공식 파트너 참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엔자스쿨러’ 스킨케어 부분 단독 진행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가장 이상적인 싱글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가 2월 10일 미국 맨해튼에서 열린 2020년 FW 뉴욕 패션 위크,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프로엔자스쿨러(PRoenza Schouler)’의 백스테이지 공식 스킨케어 스폰서쉽을 진행했다.

‘세럼카인드(SERUMKIND)’는 이번 FW 뉴욕 패션 위크에서 글로벌 브랜드 ‘프로엔자스쿨러(Proenza Schouler)’의 공식 스폰서 활동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시 스피커드 (Kasey Spickard)’와 함께 세럼카인드의 세럼 5종을 활용해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케어를 담당했다. 백스테이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모델들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세럼을 선택해 런웨이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피부 표현에 집중했다.

‘뉴욕 패션 위크’에서는 세럼카인드의 5가지 종류의 세럼이 사용됐다. 네덜란드 블랙 튤립에서 추출한 고농축 파우더 10,000ppm이 담긴 ‘블랙 블라썸 드롭’을 사용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에 탄탄한 힘을 실어주었으며, 강인한 생명력의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을 함유한 ‘아이슬란드 모스 드롭’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더했다. 또한, 남극 빙하 속 미생물인 안타티신을 50,000ppm 함유한 ‘딥 안타틱 드롭’으로 피부에 탄력 에너지를 높이고, 적양배추 추출물 세럼 ‘퍼플 캐비지 드롭’으로 민감하고 거친 피부에 면역력을 높이고 진정 효과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베이스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궁합이 좋은, 지치 뿌리와 산자나무 열매가 함유된 ‘유스 앤 글로우’로 피부에 생기 넘치는 광채를 부여했다.

더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장벽 세럼으로 불리는 세럼카인드의 메인 제품 ‘블랙 블라썸 드롭’을 활용한 뷰티 팁을 전했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의 ‘블랙 블라썸 드롭’을 양 뺨과 이마 등에 흡수시켜 은은한 광을 표현하면 런웨이에서 더욱 돋보이는 피붓결이 연출된다는 것. 이에, ‘뉴욕 패션 위크’ 현장에서는 모델 및 현장 관계자들이 세럼카인드 제품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세럼카인드는 ‘뉴욕 패션 위크’ 참여를 기념하며, 오는 24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서프라이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과 SNS에서 ‘프로엔자스쿨러(Proenza Schouler)’와 콜라보한 브랜드명을 맞추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뉴욕 패션 위크’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모델들에게 크게 사랑받은 ‘블랙 블라썸 드롭’과 ‘유스 앤 글로우’ 본품을 랜덤 증정한다.

‘세럼카인드’ 퀴즈 이벤트는 오는 2020년 2월 24일부터 ‘세럼카인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