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퍼펙트 손 세정겔 리뉴얼 출시
에바끌레르 퍼펙트 손 세정겔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 개인위생 필수템
뛰어난 항균효과 판매량 급증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퍼펙트 손 세정겔’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에 최근 확산된 코로나19와 관련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맑은 용기에 담겨 내용물까지 훤히 보일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을 99.9% 제거해주는 부드러운 겔타입의 손소독제로 항균효과가 뛰어나다.
에탄올과 글리세린이 첨가되어 있어 짧은 시간만으로도 손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영양성분 및 보습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물이나 비누가 없이도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긴급한 상황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감귤향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이 없어 언제나 촉촉하고 상쾌한 기분을 유지시켜 준다.
끌레르 정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제품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퍼펙트 손 세정겔을 가정과 사무실에 비치하고 개인위생에 신경 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유튜브 모델로 ‘티나’를 비롯해 외국인 남성모델 ‘끌레르’를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며 각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