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한혜진 CF, 한국방송 광고 공사선정 ‘이 달의 광고’
달바 한혜진 CF, 한국방송 광고 공사선정 ‘이 달의 광고’
  • 최영하
  • 승인 2020.02.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광고 방영 직후부터 주문 증가

톱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임팩트 있는 광고를 보여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TV캠페인이 ‘한국 방송 광고 진흥 공사’(코바코) 선정, 이 달의광고로 선정 되었다.

이번 광고는 기존 승무원 미스트세럼으로 알려진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애칭‘미스트 세럼’을 한혜진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라는 컨셉을 극대화했다. 유니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로 기존 화장품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광고를 선보이며 차별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끈적임 없이 투명한 선크림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함께주목 받는 달바의 베스트 셀러다. 스프레이 형 올인원 미스트 세럼으로 미세한 안개 분사가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달해 TV광고 방영 직후부터 주문이 증가, 현재까지300만병 이상 판매를 달성하고 연일 매진 사례를 보이고 있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10년간 톱 모델의 자리를 지켜온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혁신적인 제품의 키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싶은 의도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한 것 같다”며, “앞으로차별화된 광고와 마케팅을 강화해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달바는 백화점 단독 매장, 면세점 H&B스토어 올리브영, 롭스 및 시코르 등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