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G마켓·옥션서 할인 판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G마켓·옥션서 할인 판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G마켓·옥션 최대 45% 할인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참여해 신학기 맞이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2월 25일까지 G마켓·옥션에서 동시 진행되는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베이코리아의 대규모 할인행사이다. 작년 11월 ‘빅스마일데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엘리닉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강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기간 동안 최대 45%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기본 행사가는 680,000만 원이며, G마켓·옥션 회원에게 지급되는 12% 할인 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8%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한다면 54만 4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비비도 초음파 이온 필링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20대부터 홈 케어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졸업과 입학 선물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인 LED 마스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참여한 만큼 이번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독보적인 ‘안구 안전성’으로 주목받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하루 15분의 투자로 전문적인 수준의 홈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두피와 얼굴 미용을 동시에 케어할 뿐 아니라, 블루라이트를 일절 배제한 고품질·고사양 LED칩을 사용해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