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힐 화장품, 건강 기능식품 총판‧대리점 사업자 모집
제노힐 화장품, 건강 기능식품 총판‧대리점 사업자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제품력 국내 및 해외 수출로 성장세
전국 주요 20여 도시 총판 사업자 공개 모집

유전자분석 연구에 대한 경험과 피부 과학 기술로 피부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기업 제노힐(대표이사 안종업) 의 기초 화장품 대표 브랜드인 G2CELL이 사업 확장을 위한 전국 시도단위 총판 모집을 진행한다.

최근의 어려운 수출환경에도 불구하고 제노힐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본 지사 설립을 통해 일본의 에스테틱 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 했으며, 그 경험을 통해 베트남, 중국 등으로 진출을 하고 있다.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성 제품과 탁월한 보습 효과로 고객 만족도가 높으며, 현재 G2CELL 대표 상품인 미스트를 필두로 하여 국내 및 해외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제노힐의 안종업 대표는 “최근 정가진 면역 연구소와 공동연구개발에 성공해 출시한 ‘3P 유산균’은 G2CELL과 더불어 뷰티 패러다임으로의 새로운 도약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국내 사업의 확장을 위하여 제노힐㈜ 은 기존의 판매 조직이 갖추어진 서울, 부산외 전국 주요 20여 도시에 총판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제노힐 마케팅 관계자는 “선정된 사업자는 해당 지역에 대한 안정적인 영업 활동과 수익을 기대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운영 및 교육 체계를 구축했으며,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사업 마인드만 있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는 2월28일까지 희망 사업자에 대한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3월 중반부터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목표하고 있다. 이번 총판 모집을 통해 소비자와 새로운 접점 및 유통망 확대에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노힐 서울 본사(Tel: 02-6929-1789)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