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가성비·가용비 뛰어난 남성 뷰티템 출시
스웨거, 가성비·가용비 뛰어난 남성 뷰티템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 기능, 용량 모두 뛰어난 뷰티 아이템 인기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코스메틱 라인 신제품 출시로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웨거의 헤어 스터너 왁스의 대용량 버전 ‘헤어 퍼펙트 왁스’와 빅사이즈 코팩 ‘남성용 딥클렌징 코팩’은 가성비, 가용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남성 뷰티 아이템이다.

먼저, ‘헤어 퍼펙트 왁스’는 기존 헤어 왁스보다 더 뛰어난 고정력과 많은 용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얇고 지성인 모발, 굵고 억센 강모도 한번에 고정 해주는 강력한 세팅력은 물론 기존 왁스의 2배인 짐승 용량과 튜브형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8천원대라는 착한 가격으로 매일 왁스를 사용하는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노폐물 흡착 및 보습력을 제공하는 토탄수가 함유되어 영양, 수분 그리고 보호 3중 케어가 가능하고 식물성 왁스 성분 함유로 세정력이 뛰어나 두피와 모발 건강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번 시즌 스웨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용 딥클렌징 코팩’은 다른 코팩과 달리 남성들이 사용하기 편한 빅사이즈로 구석구석 모공 관리가 가능하다.

불순물 흡착이 뛰어난 숯가루가 함유되어 블랙헤드부터 눈에 띄지 않는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 진정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한층 더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가성비에 이어 가용비가 화장품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100ml 대용량 왁스와 한 팩에 10개입 구성 빅사이즈 코팩이라는 점은 스웨거만의 강점으로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스웨거의 코스메틱 라인 신제품 2종은 스웨거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