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벨벳 립스틱’ 5가지 색상 추가 출시
클라뷰, ‘벨벳 립스틱’ 5가지 색상 추가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여름 시즌 MLBB 데일리 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컬러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컬러 밀착을 선보이는 ‘어반 펄세이션 벨벳 립스틱’이 사랑스런 봄 날의 로맨틱 컬러를 담은 5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한다.

클라뷰의 ‘벨벳립스틱’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저번 시즌 인플루언서들 후기로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번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색상은 봄여름 시즌 MLBB 데일리 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컬러들로 여성스러운 오렌지 코랄인 ‘#8멜로우코랄’, 청초한 피치 핑크 컬러의 ‘#9로제블라썸’, 따뜻한 레드 오렌지 컬러인 ‘#10썬릿오렌지’, 상큼한 쿨 레드인 ‘#11플로랄레드’, 봄날의 뮤트 핑크 ‘#12코트니핑크’까지 총 5가지로 출시됐다. 5가지 컬러 모두 입술 위에 피어나는 상큼한 봄꽃처럼 생기를 더하는 화사한 컬러들이다. 

클라뷰의 ‘어반 펄세이션 벨벳 립스틱’은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는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각질 끼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세미 매트 립이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 컬러가 완벽히 밀착되어 풀립부터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반전 세미 매트 립스틱인 ‘어반 펄세이션 벨벳 립스틱’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