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DR+LAB),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기념 BIG 이벤트
닥터랩(DR+LAB),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기념 BIG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1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회원가입 50% 할인쿠폰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병의원 및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랩이 자사 회원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공식 온라인몰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닥터랩 온라인몰은 신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간소화하고, 모바일을 통해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결제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인 화면에는 이벤트 정보와 베스트셀러  제품소개, 제품 성분분석, 제품리뷰 등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닥터랩 구매물류팀 신성환 차장은 “리뉴얼된 닥터랩 온라인몰은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뒀다”며 ㈜이트리얼의 비전과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닥터랩은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2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과 기존 가입 회원 고객 모두에게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오픈 이벤트에 참석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닥터랩 마스크팩 4종 및 구매금액에 따른 스테디셀러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 상관없이 전 구매고객에게 12종 파우치 샘플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랩은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에서 우수한 품질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선도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나간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현재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닥터랩’ 외에도 다변화된 시장 니즈에 부합하는 고도화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닥터랩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