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립 브랜드 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
메이크힐 립 브랜드 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봄 대세는 탱글탱글 글라스 틴트!

메이크힐의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가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의 ‘워터 틴트글라스’ 5종을 출시한다.

립플레저의 신제품 ‘워터 틴트글라스’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고발색 틴트 글로스다. 촉촉한 보습감, 글로시한 반짝임이 특징인 ‘오일 글로스’와 산뜻한 발림성, 맑은 착색이 특징인 ‘워터 틴트’의 장점을 한 데 담은 새로운 포뮬러 ‘오-워 텍스쳐’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워터 틴트글라스’는 데일리 립 연출에 꼭 필요한 5가지 컬러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웜톤과 쿨톤에 두루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애플글라스’, 피오니 꽃잎 컬러를 닮아 생기 가득한 ‘피오니글라스’, 오렌지 빛이 한 방울 더해진 코랄 컬러의 ‘자몽글라스’, 과즙이 터질 듯 따뜻한 피치 컬러의 ‘피치글라스’, MLBB의 차분함과 봄 장미의 화사함을 담은 ‘로즈글라스’ 5종으로 출시된다.

맑은 컬러감이 특징인 ‘워터 틴트글라스’는 레이어링할수록 선명하게 발색된다.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한 ‘물먹립’부터 입술 전체를 또렷하게 채워 주는 ‘풀립(Full-Lip)’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물빛 광택이 탱글탱글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 얇은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효과를 준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MLBB 컬러까지 눈에 보이는 고유의 컬러 그대로 착색돼 오랜 시간 싱그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