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글로벌 프로모션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글로벌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뷰티 전문가들의 선택을 받은 비타브리드C¹²

뛰어난 제품력으로 해외 시장에서 먼저 인정을 받으며 많은 화제를 모아온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대표 오상기)가 미국 얼루어 뷰티박스에 2020년 1월의 세럼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타브리드C¹²는 듀얼 드롭 세럼이 2020년 첫번째 세럼으로 선정되면서 미국 현지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에 힘입어,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특히, 미국 얼루어 뷰티박스는 뷰티 전문가들이 5만개 이상의 제품 중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한 최고의 제품들로만을 매월 선별하여 구성하는 회원 전용 서비스인 만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제품은 깊은 보습으로 피부 겉과 속의 탄력과 광채를 듀얼로 채워주는 신제품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으로, 특별 프로모션 코드(allure20)를 입력하면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듀얼 드롭 세럼은 지난 2018년 세계 최대 화장품-미용 국제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600여개의 경쟁사를 제치고 스킨케어 중 세럼부분에서 베스트 제품 2선에 선정되어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동시에, 홈쇼핑에서 2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매진 기록을 세우며 국내외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듀얼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만큼 많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비타브리드C¹² 제품을 부담없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토너, 크림, 샴푸, 마스크팩 등 비타브리드C¹²의 기존 제품을 50% 할인된 특별 체험가에 판매하는 동시에 회원 가입시 쿠폰을 지급하는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비타브리드C¹²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다양한 스킨&헤어케어 제품을 체험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비타브리드C¹² 관계자는 “이미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 월등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대표 브랜드로 평가받은 비타브리드C¹²가 최근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어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신제품 듀얼 드롭 세럼으로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