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각질파토, 클린 뷰티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아이소이 각질파토, 클린 뷰티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성분 및 빠른 피부개선 효과…토너&미스트 부문

유해의심 화학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파하 퍼스트 토너(이하 각질파토)가 클린 뷰티 어워즈 토너&미스트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클린 뷰티 어워즈’는 유해성분 없는 건강한 뷰티케어에 대한 인식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행사로, 북미 화장품&생활용품 인증기관 ‘CertClean’에서 주최하는 어워즈다. 올 한해 370개 이상의 제품이 후보에 등록되었으며, 2019년 8월부터 약 5개월간 북미, 유럽, 호주 각국의 심사위원들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부문별 파이널리스트가 선정됐다.

클린뷰티 어워즈의 토너&미스트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각질파토는 ‘각질 잡는 파하 토너’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기존 각질제거 성분으로 잘 알려진 아하, 바하를 사용하지 못했던 민감피부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각질제거 토너로, 자극성이 적은 자연유래 파하 성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래 과일산을 함께 사용해 각질은 물론 유분, 피지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토너단계에서 화장솜에 묻혀 피부를 닦아내는 것만으로 노폐물 관리가 가능해 사용법도 간편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파이널리스트 선정은 2018년 클린 뷰티 어워즈에서 아이소이 응급스팟이 선정된 이후 두번째 선정”이라며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제치고 아이소이 제품이 꾸준히 선정되고 있다는 것은 제품의 효과와 성분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해 매우 뜻 깊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 안전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 EWG로부터 EWG 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최다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