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아산시에 1억원 상당 손 소독제 기부
티르티르, 아산시에 1억원 상당 손 소독제 기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빈 대표 “바이러스 방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충남 아산시청과 아산교육지원청에 약 1억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지난 11일 충남 아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사무실에서 국회의원 강훈식 의원과 오세현 아산 시장 외 기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손 소독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된 약 2만여개의 손 소독제는 우한에서 입국한 교민들과 아산 시민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손 소독제가 품절되는 품귀현상을 고려해 손 소독제 기부를 결정했다”며, “기부된 손 소독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이상의 추가 감염자가 나오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로, 백혈병, 소아암환자, 미혼모 등을 대상으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한 생리대 지원 사업, 강원도 산불 사고 후원,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등 이유빈 대표의 신념에 따라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