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LAKA), ‘저스트 아이팔레트’ 새로운 컬러라인
라카(LAKA), ‘저스트 아이팔레트’ 새로운 컬러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라인의 펄 소재 제외한 순수 플레인 컬러라인 2종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오는 17일 ‘저스트 아이팔레트’의 새로운 컬러라인 2종을 출시한다.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라카만의 뉴트럴 컬러와 반짝이는 펄 소재의 섀도 4가지 색을 조합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특히, 4가지 라인 중 ‘프레시(FRESH)’와 ‘피크닉(PICNIC)’ 컬러 라인은 올리브영 공식 론칭 일주일만에 전국 품절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라인은 ‘로투스(LOTUS)’와 ‘탠져린(TANGERINE)’ 2종으로, 기존 컬러라인과 달리 펄 소재 섀도를 제외한 순수 플레인 컬러로만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연꽃의 단아한 색에서 영감을 받은 ‘로투스’는 차분한 핑크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탠져린’은 귤의 청량한 색에서 착안해 오렌지 및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담았다. 라카 제품 특유의 ‘쉽고 편안한 제형’으로 별도의 툴 없이 손으로 발라도 섬세하게 밀착되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단독 컬러로 사용하거나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라카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신선한 ‘한복’ 화보를 선보인다. 저스트 아이팔레트 제품 특유의 은은하고 맑은 텍스쳐를 한복 소재에 빗대어, 움직일 때마다 빛을 투과하는 소재감으로 제품의 특징을 비주얼라이징한 것. 이를 통해 라카 고유의 뉴트럴 컬러에 자연스러운 한국의 미를 더했다.

라카 제품개발팀 담당자는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라카의 대표 상품으로, 고객의 큰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메이크업 입문자들의 수준 높은 컬러 플레이를 돕고 조화로운 색 발현이 가능하도록 팔레트 내 모든 컬러의 채도, 명도, 투명도를 정교하게 맞춘 만큼, 라카의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오는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3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