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미네랄워터 시장 진출
슈레피, 미네랄워터 시장 진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슈레피 워터’ 출시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슈레피 워터’를 출시하며 미네랄 워터 시장에 진출,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해나간다고 12일 밝혔다.

슈레피는 미네랄 워터 제품인 ‘슈레피 워터’와 함께 발효 홍삼 성분이 함유된 ‘슈레피 인핸서’를 선보인다. 마시는 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물을 구매할 때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을 제공하고자 한 것이다.

‘슈레피 워터’는 동해 지하 1,050m 해양 심층 암반수로 만들어 내 일반 세균, 중금속 등의 유해 성분이 없으며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함량이 높은 미네랄워터다. 체내 흡수에 최적화된 미네랄의 황금비율을 통해 자칫 미네랄워터가 비리다는 소비자들의 우려를 극복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의HACCP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까지 확보했으며 한 손에 들고 마시기 쉽게끔 휴대성도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슈레피 인핸서’는 ‘슈레피 워터'와 섭취하면 체내에 미네랄을 더욱 건강하게 채워주는 시너지 효과를 지닌 발효 홍삼 성분의 보조제다. 발효 홍삼 성분으로 물에 가장 잘 용해될 수 있는 입자화 공법을 통해 홍삼의 쓴 맛을 없애고 맛을 더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다. 천연 색소인 스카이 비트를 사용해 안전하면서도 맛있어 보이는 핑크 컬러를 구현했으며 비타민 1일 섭취 권장량(B2 비타민 제외)의 100%를 함유하여 피로회복 기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슈레피 워터’ 와 ‘슈레피 인핸서' 는 특정 인플루언서 뮤즈가 없는 슈레피 오리지널 이너뷰티 제품으로, 출시 후 해당 제품에 적합한 뮤즈를 선정할 계획이다.

슈레피 관계자는 “먹고 마시고 생각하는 모든 생활 패턴에서 만들어지는 아름다움인 이너뷰티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물’이라는 요소를 고려해 건강한 물로 ‘슈레피 워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너뷰티 시장은 물론 인플루언서를 기반으로 한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데 앞장서는 슈레피가 되겠다”고 전했다.

‘슈레피 워터'와 ‘슈레피 인핸서' 는12일부터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슈레피는 스킨케어 워터 탭, 스킨케어 샤워 필터 등 자체 필터를 통해 녹물, 잔류 염소, 미세 이물질들을 제거하고, 스킨케어를 돕는 성분의 물로 수돗물을 탈바꿈 시켜주는 워터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한 물뿐만 아니라 스킨케어에 도움이 되는 ‘씻는 물’을 위한 제품도 함께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