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 최영하
  • 승인 2020.02.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뷰티 블로거 입소문

(주)바른손(대표 강신범, 이하 바른손)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를 시작한 ‘비랩(B-LAB) 아이엠 쏘리 저스트 클렌징’의 공동구매 행사에서 한정 수량이 조기 매진되는 쾌거를 이룬 것.

티몬 측은 론칭 이후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자발적인 온라인 바이럴 활동만을 펼친 비랩이 출시 직후 높은 판매 기록을 달성한 것은 주목할 만한 결과라고 봤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 시리즈는 몇 년 전부터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 클렌징으로 불리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특히 클렌징으로 유명한 수입 화장품 브랜드 S사 제품과의 비교 리뷰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바른손 헬스앤뷰티(HEALTH&BEAUTY) 사업부는 대표 브랜드 비랩(B-LAB)과 올데이글로우(ALL DAY GLOW)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동양인의 피부 특성에 맞는 특화된 제품 개발로 대만과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로 수출해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바른손은 2019년 12월 미주시장 최대의 B2C 케이 뷰티(K-beauty)플랫폼 졸스(이하 ‘JOLSE’)의 합병을 결정하며 헬스&뷰티 시장에 진출의사를 내비쳤다. 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을 출시한 바른손 강신범 대표는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같은 주변 환경의 오염이 심각해질수록 개개인의 위생건강이 더욱 더 중요하며 클렌징 습관은 면역체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 가치보다 제품의 성능에 집중하여 전 세계의 누구나 건강한 클렌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랩(B-LAB)클렌징의 제품은 소셜커머스 홈페이지 외에 자체쇼핑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