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젠, 중동 최대 의료기기전시회 ‘ARAB HEALTH 2020’ 참가
㈜리엔젠, 중동 최대 의료기기전시회 ‘ARAB HEALTH 2020’ 참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조테라피 신제품과 필러·코스메틱 제품 선보여

바이오 융복합 기술개발 제조 전문기업 ㈜리엔젠(대표 권순익)은 지난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연합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개최된 ‘두바이 국제의료기기 전시회(ARAB HEALTH 2020)’에서 자사의 메조테라피 신제품과 필러,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0아랍헬스는 독일, 중국 상하이 의료기기 전시회와 함께 세계 3대 의료기기전시회로 손꼽히는 중동지역 최대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다. 올해로 45회째를 맞은 이번 아랍헬스에는 전세계 64개국에서 4,25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약 11만명의 참관객이 전시장을 찾았다. 

㈜리엔젠은 이번 전시회에서 EMS 메조테라피 기기인 ‘리브스 메조건’과 함께 피부과, 스파, 피부관리샵 등을 겨냥한 메조테라피 전용 제품인 ‘리브스 부스터 세럼’을 선보였다. 직접 제품을 활용한 기기 사용을 시연해 참관객과 바이어들이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더욱 이목을 끌었다.

㈜리엔젠 마케팅부 유미선팀장에 따르면,  행사기간동안 약 40개국의 180여개 업체와 상담을 진행했으며, 터키, 이라크, 두바이 등의 주요기업 20여개의 CEO 및 임원들과 해당국가의 시장 진출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특히 터키에서 30여년간 의약품 유통을 해오고 있는 KEYDERMA, 이라크의 ADVANCED MEDICINE 등과 적극적인 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정식 공급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