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족욕에센스· 쇼킹두피팩 G마켓 1위
라벨영, 쇼킹족욕에센스· 쇼킹두피팩 G마켓 1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틀 연속 G마켓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 1위 차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쇼킹족욕에센스와 쇼킹두피팩으로 각각 지난 2월 8일, 9일 이틀 연속 G마켓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라벨영 쇼킹족욕에센스와 쇼킹두피팩은 탄탄한 제품력과 누적된 고객 후기 등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지난 주말 단시간에 판매고를 올리며 이틀 연속으로 G마켓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 1위 자리에 올랐다.

쇼킹족욕에센스는 족욕제와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합친 2 in 1 신개념 멀티 족욕제로, 고농축된 양파 성분이 거칠고 갈라진 발을 매끈하게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미스트 형태로 족욕을 할 때 사용해도 되고, 에센스처럼 뿌려서 사용해도 되는 편리성과 겨울철 더욱 심해지는 발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쇼킹두피팩은 비듬, 각질, 가려움을 덜어주는 두피 전용 팩으로 샴푸 전 두피의 들뜸 및 각질을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어성초추출물과 녹차가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샴푸만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 깨끗하고 청결한 두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은 G마켓 외에도 위메프 등 다른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G마켓에서 족욕에센스로 1위를 차지한 2월 8일, 위메프에서는 라벨영의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 버전이 위메프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라벨영이 G마켓, 위메프 등 국내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꾸준히 1,2위를 기록할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은 라벨영 제품에는 고객이 가려웠던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아이디어가 반영되어 있기 때문인 듯 하다”며 “항상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반영해 라벨영만이 내놓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