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10종 샘플 서비스’ 오픈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10종 샘플 서비스’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0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에게 필요한 제품만 골라 담아 구성

유해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가로수에 위치한 컨셉스토어를 통해 ‘10종 샘플 서비스’를 10일부터 오픈 한다.

아이소이는 이 서비스를 통해 평소 자신의 피부타입을 오해하거나 정확히 알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정밀한 피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피부고민에 맞는 제품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쿠폰 수령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피부진단 및 상담, 맞춤형 샘플링 서비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10종 샘플 쿠폰’ 버튼을 클릭 후 수신된 문자 메시지를 지참하고 아이소이 가로수길에 방문하면 된다.

한편,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는 지난 2016년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를 테마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문을 열었다. 아이소이의 컨셉스토어 1층에는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테스트&셀링존, 2층에는 매월 진행되는 뷰티클래스 및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로즈가든, 3층에는 아이소이 고객전용 VIP룸 및 헤어스파와 편안한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화장품 성분 및 피부상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소이 뷰티클래스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