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코스메틱, ‘화장료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 특허 등록’
일진코스메틱, ‘화장료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 특허 등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2.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브레 옴므’ 등 다수 제품에 적용

국내 뷰티·헤어 시장의 역사와 함께한 프로페셔널 뷰티전문기업 일진코스메틱이 ‘화장료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다.

이번 특허 출원은 발효 당지질을 포함함으로써 살균-보존제, 합성계면활성제의 사용을 생략하거나 사용량을 저감하면서도 우수한 향균활성, 계면활성능, 유화안정성 및 항산화능을 구현하고, 보습효과, 피부진정효과 및 사용감을 향상, 산패취가 저감된 화장료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 특허는 현재 피부수분함량 개선과 피부 자극 인체적용(임상) 테스트 또한 완료하였으며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브레 옴므’의 브레 옴므 아쿠아 에센스, 부스트 젤 세럼 및 여러 OEM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일진코스메틱 관계자는 “전문성, 창조성, 안전성, 합리성 4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OEM/OD M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도 ‘품질중심’ 이라는 일진코스메틱의 강점과 기술력,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사들의 만족과 브랜드 경쟁력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일진코스메틱은 1962년 창립하여 올해 58주년을 맞이한 국내 굴지의 뷰티 전문기업이자 제조업체로, 1992년부터 이어온 ‘마리아갈랑’, ‘아카데미’등 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의 국내 운영 경험과 헤어 분야 국내 최초 중앙 연구소를 설립한 헤어 분야에서의 오랜 전문성은 물론, 최근에는 OEM/ODM사업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