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 마스크팩’ 화제
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 마스크팩’ 화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2.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올리브영서 반값 할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가 최근 인기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방송에 등장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13화에는 윤세리(배우 손예진)가 북한군 4인방에게 마스크팩을 붙여 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팩을 붙인 채 나란히 누워 있는 부대원들을 목격한 리정혁(배우 현빈)이 영문을 묻자, 세리는 “주먹이(배우 유수빈)를 아주 세련된 서울 사람처럼 꾸며 심부름 보낼 것”이라 답했다. 다음 장면, 지나치게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방에서 나온 주먹의 모습에 부대원 일동이 팩을 떼고 일어나 부러워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주먹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해 세리가 사용한 마스크팩은 메디힐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다. 얼굴에 붙이면 풍성한 버블이 생성되는 제품으로, 톡톡 터지는 버블 세럼의 마사지 효과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떼어 낸 후 씻을 필요 없이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에 광채와 윤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명 ‘현빈 마스크팩’으로도 알려진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방송에 등장한 ‘미백’ 제품 외에도 피부 수딩 및 결광 연출에 도움을 주는 ‘진정’ 제품까지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북한군 4인방도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2월 16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 2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디힐은 사랑의 불시착 시청자들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방송 화면에 등장하는 메디힐 제품 혹은 로고를 찾아 ‘#메디힐의불시착’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메디힐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드라마 종방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