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크,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사랑 발탁
컨시크,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사랑 발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컨시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부합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컨시크’가 지적이고 청순한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김사랑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컨시크는 김사랑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적합해 모델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사랑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함께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로 주목 받고 있다.

4일 김사랑은 브랜드 모델의 첫 활동으로 글로벌 매거진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신제품 ‘올데이 볼륨 에센스 팩트’와 ‘올데이 커버 쿠션’ 등 컨시크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김사랑은 시크 무드와 러블리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컨시크와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김사랑은 컨시크의 브랜드 뮤즈로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를 통해 선 공개한 화보 속 김사랑의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신제품 컨시크 ‘올데이 볼륨 에센스 팩트’와 ‘올데이 커버 쿠션’이다. 신제품은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볼륨 에센스’와 피부에 생생한 활력을 선사하는 ‘레드 에너지 에센스’를 75.1% 함유하여, 촉촉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농축 에센스 팩트다. 여기에 베이지, 핑크, 화이트 3가지 컬러가 조화된 ‘3스텝 마블 컬러 커버 시스템’으로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 톤에 생기를 부여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하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뛰어난 지속력이 특징이다. 지난 해 9월 첫 론칭 이후 준비 수량 마감, 매진 등을 기록했으며 CJ오쇼핑 1등 신상 쿠션으로 선정됐다. 이러한 호응에 힘 입어 컨시크는 ‘올데이 커버 쿠션’과 함께 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풍성한 패키지 구성으로 오는 2월 10일 오후 2시 35분 CJ 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컨시크 관계자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사랑은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까지 함께 갖춰 컨시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모던 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매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컨시크와 김사랑이 선보일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