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소비’, 안티에이징∙진정앰플로 집중관리
‘나를 위한 소비’, 안티에이징∙진정앰플로 집중관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1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 고농축 앰플 한 방울의 힘

신한카드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로 ‘INSIDE(인사이드)’를 제시하고 ‘나’를 중심으로 한 소비 현상이 확산할 것으로 전망했다.

건조한 날씨와 실내∙외, 아침저녁의 온도차는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고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이에 강력한 고농축 앰플 한 방울로 ‘더 나은 나(Better Myself)’를 만들기 위한 피부관리 아이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 안티에이징 앰플로 피부 시간을 되돌리다

< ▲ 사진 : (좌로부터)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

요즘과 같이 낮은 기온과 칼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에서는 노화 진행 속도가 더욱 빨라지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에 특히 힘써야 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눈가∙입가 등 미세한 표정 주름과 노화 주름에 복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1,000PPM의 이데베논 성분과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케어하고,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닥터지의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은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준다.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63%를 담은 앰플로, 부드러운 유액 제형이다.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고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스쿠알란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더모 솔루션 배합으로 얇아진 피부 보습막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 진정 앰플로 성난 피부를 다스리자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지게 하는 주범으로,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고농축 앰플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 사진 : (좌로부터)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

스킨알엑스랩의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과다 피지에 효과적인 고추냉이뿌리 추출물을 함유하였고,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다. 또한 유럽피나무꽃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살균·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하이포 알러지테스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