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티르티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광 세라 3 STEP ‘물광 마스크’ '물광 세라 밤', ‘물광 미스트’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물광’과 ‘보습’의 역대급 시너지를 자랑하는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티르티르의 물광 핵심 성분에 강력한 보습 성분인 다중 세라마이드를 결합해 속부터 빛나는 진짜 물광의 힘을 선사한다. 이번 에디션은 물광력을 집중 향상시키는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2매, 극강의 물광을 선사하는 ‘물광 세라 밤’, 물광을 사수하는 ‘글로시 코팅 미스트’ 총 3 Step 라인으로 구성돼 매일 눈부시게 빛나는 투명한 물광 피부를 가능하게 한다.

그 중 ‘물광 세라 밤’은 4가지 다중 세라마이드의 빈틈없는 보습 레이어링으로 건조한 피부에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보습 밤이다. 촉촉한 물광 효과는 물론 강한 유수분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페이스뿐 아니라 건조한 팔꿈치, 무릎 등의 바디와 푸석한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는 5가지 세라마이드 보습 레이어링으로 메마른 피부 사막화로 물광을 잃어버렸을 때 15분간의 극광 보습 집중 케어로 물광력을 급상승시켜준다. ‘글로시 코팅 미스트’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막을 씌어 오랫동안 물광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휴대가 간편한 30ml의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물광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티르티르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5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1,000세트 한정 판매하며, 한정 판매 종료 시에도 기존 가격에서 1만원 할인된 39,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첫 방송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