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 달바(d’Alba)와 프로모션
시코르, 달바(d’Alba)와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종 제품 최대 40% 할인

달바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필요한 양만큼 갈아서 사용하는 그라인딩팩트, 뿌리는 마스크팩 등 항산화에 탁월한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전 라인에 함유해 탄탄한 제품력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이탈리아 컨템포러리브랜드 달바 (d’Alba)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2월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달바의 베스트셀러 ‘미스트 세럼’을 포함, 9종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추가로 헤어 밴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달바는 해당 기간 동안 시코르 매장내, 영상 노출과 더불어 미니팩 매대 운영으로 보다 주목도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달바 영업팀 오재영 팀장은 “시코르 입점 후 소비자들의 보내준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시코르 추천템, 면세점추천템 등 쇼핑 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국내 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백화점 및 면세점 입점에 이어H&B스토어에서 단기간 내 제품력을 인정 받은 달바는 최근 최근 톱 모델 한혜진을 뮤즈로 발탁해화제를 모았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시코르 강남(파미에스트리트), 강남역, 부산 센텀시티몰, 스타필드고양,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경기, 하남, 대구동성로, 부산서면점9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