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넥스, 특허받은 원적외선 건강제품 ‘넥스큐어’
바이넥스, 특허받은 원적외선 건강제품 ‘넥스큐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년간의 연구 끝에 다수의 발명특허기술 보유
원적외선 발열체 개발 성공 다양한 제품 출시

㈜바이넥스가 독자적인 원천기술로 개발한 ‘마하원적외선열선’을 탑재하여 순수 100% 국내에서 생산한 원적외선 건강제품 ‘넥스큐어(nex-cure)’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원적외선은 자연에 존재하는 파장이 3um이상인 전자기파로서 4~1,000um의 파장을 갖은 전자파의 일종으로 인체에 작용하여 체내 심층부의 온도를 상승시키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신진대사를 전체적으로 활성화시키고, 조직의 재생능력을 향상시켜서 피로회복, 건강증진, 불면증 및 스트레스 등의 만성질환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오래 전부터 자연요법으로 이용되고 있다.
㈜바이넥스는 2014년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을 받고(제 2014150987호), 다년간의 연구 끝에 다수의 발명특허기술을 보유하였으며, 원적외선 발열체의 개발에 성공하였다. 바이넥스만의 독자적 기술로 생산되는 ‘마하 원적외선 열선’의 발열선은 6,000~12,000가닥의 카본과 정밀 귀금속으로 실현되었다.

바이넥스가 개발한 제품은 △온열매트 △허리밸트 △온열마스크 △온열안대 등 다양하며 안전하고 경제적이며 특히 보조배터리로 이용이 가능해 간편한 휴대성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온열매트는 혈액순환 촉진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며 허리밸트는 허리의 통증, 만성요통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온열마스크는 피부탄력을 비롯해 피부노화를 지연시켜 생생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온열안대는 눈의 피로 개선과 함께 숙면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바이넥스는 반려동물 관련 제품과 유아용 제품 등 새로운 제품 연구개발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시장확대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