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7일간의 밤푸’ 이벤트
자올 닥터스오더 ‘7일간의 밤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동안 밤에 하는 샴푸 인증하면 적립금 5만점 지급

두피∙탈모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자올과 함께하는 7일간의 밤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매년 실시되는 7일간의 밤푸 이벤트는 ‘밤에 샴푸를 하는 것’이 두피∙탈모 관리에 있어 중요한 부분임을 알리기 위한 자올 닥터스오더만의 활동이다. 두피는 얼굴보다 2~3배 정도 큰 모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지 분비가 더 많고 미세먼지 등 노폐물이 모공에 쌓이기 쉽다. 따라서 잠들기 전, 반드시 두피를 깨끗하게 씻고 자야 한다는 것.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 카페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연속 7일 동안 밤에 머리를 감는 ‘밤푸 인증샷’을 게시판에 꾸준히 업로드하면 되고, 해당 미션을 성공하면 자올 전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적립금 5만점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가능 기간은 첫 시작일이 2월 15일 이내면 되며, 7일 연속 밤푸 사진을 업로드한 회원명단은 2월 19일에 취합되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민경선 대표는 “탈모 관리의 기본인 두피 건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두피 청결을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7일 간 밤푸를 통해 두피 컨디션이 회복되는 경험을 해본다면 앞으로도 밤푸를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