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카페 립밤 한정 출시
버츠비, 카페 립밤 한정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0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내추럴 케어 브랜드 버츠비 코리아가 카페 음료 컨셉의 립밤 2종을 한정 출시하며, 올리브영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츠비 립밤은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아 버터, 비즈왁스 등의 내추럴 성분을 담아 입술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뿐만 아니라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된 민트 코코아 립밤은 진하고 달콤한 카카오향에 상큼한 민트를 더한 반전매력이 특징이며, 버츠비 차이티 립밤은 시나몬, 정향 등의 내추럴 향을 담아 립밤을 바를 때마다 마치 차이티를 마시는 듯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립밤 프로모션 통해 민트 코코아 립밤 외에도 다양한 버츠비 립 밤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프로모션 품목은 자몽 립밤, 비즈왁스 립밤 등 버츠비를 대표하는 립밤 7종과 착한 성분은 물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해 인기 있는 ‘틴티드 립밤’ 6종으로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4년 연속 립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버츠비 자몽 립밤’은 올리브영 단독 ‘1+1 한정 기획’을 선보이며, 베스트셀러인 비즈왁스, 스트로베리, 석류 립밤 역시 듀오팩으로 구성되어 더욱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입할 수 있다.

버츠비 코리아 관계자는 착한 성분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사랑받는 버츠비 립밤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보길 바라며, 듀오 구성으로 주변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움도 함께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