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홈쇼핑 매진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홈쇼핑 매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2.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첫 출시 후 누적 판매 8,500만개 넘어 인기몰이

AHC가 올해 초 출시한 #탄력매듭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국민 아이크림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전회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여전한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역시 국민 아이크림답다는 반응이 쇄도하고 있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8번째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 올려주는 #탄력매듭크림 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 밀도를 높여주고, 꽉 찬 콜라겐들을 엘라스틴이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비타민, 단백질을 더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특수 공법을 통해 모공의 1/400 크기로 쪼개고 쪼개진 이 고영양 아이크림 입자들은 피부 속 깊숙이 쏙쏙 흡수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AHC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추천과 입소문으로 자발적으로 이어진 덕분에 홈쇼핑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 아이크림’으로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성분과 공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얼굴 전체에 바르는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지난해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 8,500만 개를 넘어서는 대기록을 세우며, 스킨케어 시장의 판도를 바꾼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