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0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원인 분석…에이솔루션 독자기술 처방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민감한 트러블 피부의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 (Acne safe Repair Ultimate Concealer)를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제품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S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메이크업 24시간 지속효과 평가시험과 인체피부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 평가시험을 완료해 피부 트러블을 커버함과 동시에 반복되는 화장으로 심해질 수 있는 트러블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9 Acne-Core Solution System) 적용했다.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는 오이풀뿌리, 육계나무껍질 추출물 등 6가지 주요 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Acne-Solution Complex)와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피부 미세환경 밸런스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피부자극테스트는 완료하고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탄성을 가진 플라스틱 소재인 엘라스토머(Elastomer) 재질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오염에 강하고 쉽게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깨끗하고 세밀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호 라이트베이지, 2호 내추럴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