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핑크캐시미어판타지 론칭 올리브영 행사
바디판타지, 핑크캐시미어판타지 론칭 올리브영 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통해 퓨어라인 전제품 11% 할인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향긋한 겨울 나기를 위한 퓨어라인 ‘핑크캐시미어판타지 바디스프레이’를 론칭 했다. 바디판타지는 퓨어라인 핑크캐시미어판타지 바디스프레이 론칭을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을 통해 퓨어라인 전제품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판타지의 ‘퓨어라인’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깨끗한 비누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바디판타지 향기 라인 중 하나로 퓨어라인 전 제품이 다양한 비누향기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은은한 향기가 깨끗하고 청순한 매력을 선사한다.

바디판타지에서 새롭게 선보인 퓨어라인의 ‘핑크 캐시미어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플로럴 비누향으로 포근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향기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사용 시 약 4~5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유지된다.

이번 신제품인 바디판타지 퓨어라인 ‘핑크 캐시미어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바디판타지의 국내 인기에 힘입어 바디판타지 국내 고객들의 비누향에 대한 니즈를 확인한 후 퓨어라인의 신향을 제조하여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