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앙 로르,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
조지앙 로르,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종의 천연 에센셜 오일 함유

프랑스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Josiane Laure)’에서 자외선과 근적외선, 그리고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무기 자외선 차단제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를 선보인다. 

조지앙 로르의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는 주름, 기미의 원인 UVA와 피부암의 원인인 UVB뿐만 아니라 피부 온도를 올리는 근적외선 차단 기능까지 지닌 자외선 차단제(SPF50+, PA++++)이다.  자연의 순수한 핵심 성분을 오롯이 담아낸 12종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자외선으로 인해 생성된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피부 안팎으로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이다.

또한 파라벤, 동물성원료, 인공향은 배제한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민감한 피부 타입도 사용할 수 있고 눈 시림과 피부 트러블이 적다. 

단순히 자외선만 차단하는 것이 아닌 활성산소까지 차단하는 완벽한 선케어, 조지앙  로르의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와 함께 맑고 투명하면서도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보자.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는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 시코르 강남점, 강남역점, 대구점, 고양점을 비롯해 경기 THE SPA, 제주 SPA ARA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