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소 듬뿍 피부 응급 처방 스페셜 케어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에서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울트라 버블 버블 O2마스크 (ULTRA BUBBLE BUBBLE O2 MASK)’리뉴얼하여 출시한다.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버블 O2 마스크’는 산소 버블 테라피(미세하고 촘촘한 산소 방울이 마사지 효과를 줘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는 기능) 용법으로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고 피부 세포의 호흡을 도와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기능성 팩 제품이다.

수면부족, 스트레스, 잦은 음주 등으로 피부에 산소가 부족할 때 발생하는 칙칙함, 거친 피부결, 메이크업 들뜸 현상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맑은 안색으로 완화시켜 주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미백 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지고 활력이 저하된 피부를 개선하는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집중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부담되거나 집에서 직접 관리하고 싶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기능성 마스크팩 제품이다.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버블 O2 마스크’는 ‘렛미스킨’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은 현대백화 판교 코스메 플레이스, 시코르플래그십, 아리따움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