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H&B스토어 롭스 공식 입점
끌레드벨, H&B스토어 롭스 공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3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요매장 입점통해, 유통채널 다각화 진행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LOHB’s)에 2월 1일부터 주요매장 공식 입점을 시작으로 2월초 롭스 전국 매장에 입점한다.

끌레드벨의 롭스 입점은 유통채널을 다각화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하던 구조에서 오프라인 유통채널까지 확대하여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2월 1일부터 롭스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새롭게 출시된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은 출시전부터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최애 쿠션으로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NYLON 2020 K-BEAUTY AWARDS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한 이번 신제품은 2030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맞춤형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섬세하게 밀착돼 피부와 조화를 이뤄 자연스럽고 탄력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롭스에서 만날 수 있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글로우 쿠션’은 리프팅, 커버, 수분 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명은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슈퍼 커버 쿠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글로우 쿠션’이다.

끌레드벨 측은 “롭스 공식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끌레드벨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쉽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입점처를 넓히며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