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3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퍼스트 에센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 에서 영양, 보습, 탄력, 주름 개선 효과까지 토탈 처방되어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성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ROYAL COMFORT FIRST ESSENCE)’를 출시한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의 pH와 가까운 순한 사용감의 약산성 퍼스트 에센스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력을 강화시켜주는 부스팅 효과를 주는 퍼스트 에센스로 워터 타입이 아닌 오일 캡슐 타입으로 고영양을 빠르게 흡수 시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특히 피부 문제에 대응하는 고기능성 성분을 엄선해 담아낸 처방으로 피부 속부터 달라지는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은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귀한 검은 서양 송로 버섯 추출물 80%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레티놀 등의 항산화 성분으로 이루어진 버섯으로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탄탄하고 균형잡힌 피부로 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로얄젤리추출물, 펩타이드 9 COMPLEX 함유해 세안 후 피부 당김이나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일 때 진정 용도로 활용하면 좋다.

라뮤즈 관계자는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화장솜에 적셔 팩으로 활용하거나, 지성피부 타입은 올인원 에센스로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