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로 신예 ‘주예은’ 발탁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로 신예 ‘주예은’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3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등륜과 글로벌 행보 이어간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떠오르는 신인배우 ‘주예은’을 브랜드 뮤즈로 새롭게 발탁했다.

‘엄친딸’로 불리는 주예은은 멜버른대학교를 휴학하고, TV드라마, 영화, 뮤직 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샤이니 키의 ‘센 척 안해(One of those night, feat. Crush)’, ‘Cold(feat.한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특유의 지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늘 올바르고 신뢰감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미지에 주예은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승기, 등륜 그리고 주예은의 각기 다른 이미지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자 하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을 알릴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새롭게 발탁된 ‘주예은’ 외에도 2017년부터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 얼굴로서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와 중국 최고의 청춘스타 ‘등륜(邓伦)’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