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상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마뜨 8종
2020년 신상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마뜨 8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숫자로 표현할 수 없는 취향의 퍼센트, 메이크업 브랜드 하트퍼센트(Heart Percent)가 1월 론칭과 동시에 매트 립스틱 라인 도트 온 무드 마뜨(Dote on Mood Matte)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트퍼센트(Heart Percent)는 ‘Find your mood’라는 슬로건을 통해 그저 나답기 위한, 나만의 무드를 찾기 위해 컬러를 가이드 함으로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한다. 

한 사람이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제안하기 위해 립스틱 각 컬러의 무드 스타일링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룩북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전달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도트 온 무드 마뜨(Dote on Mood Matte)는 매끈한 매트 질감의 고발색 립스틱으로 각질 부각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총 8가지 MLBB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의 섬세한 차이가 완벽하게 다른 분위기 연출을 제안한다.

하트퍼센트는 차별화된 브랜드 룩북과 브랜드 감성을 통해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으며, 시그니처 브랜드 컬러를 사용하여 하트퍼센트만의 감각적인 케이스와 패키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헌하고 있다.

하트퍼센트 브랜드 디렉터는 “컬러와 제품력은 당연하기도 하고 매우 우수하여 소비자들과의 취향 공감을 위한 소재를 마련하기 위해 컬러명까지도 철저히 의도했다. 립스틱은 여성들에게 기분을 표현하는 컨텐츠이며 언어이다. 그러므로 하트퍼센트는 컬러 메이크업 확장은 물론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과의 경험적 교감에 신경을 쓸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하트퍼센트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시 적립금 증정 및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해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