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리(LAPERI), 퍼펙션 모델링 마스크 4종
라페리(LAPERI), 퍼펙션 모델링 마스크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3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딩, 퓨리파잉, 브라이트닝, 퍼밍 총 4종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30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모델링 마스크 ‘퍼펙션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욱 편리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퍼펙션 모델링 마스크는 1제 겔에 고농축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마스크 자체에서 지속적으로 앰플이 스며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고무 팩에 비해 촉촉한 제형과 오래 지속되는 쿨링감으로 30분 이상의 긴 시간 동안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탄성이 뛰어나 피부에 강력히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퍼펙션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를 촉촉하게 다독여주는 ‘수딩’, 트러블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퓨리파잉’, 피부 톤을 밝게 만드는 ‘브라이트닝’, 영양과 활력을 선사하는 ‘퍼밍’ 총 4종으로 출시되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1제와 2제가 각각 1회 사용량으로 포장되어 에스테틱 샵 또는 집에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뷰티라이즈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자사의 모델링 마스크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첨단 기술로 멘톨 성분 없이도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제형이 특징”이라며, “퍼펙션 모델링 마스크 도포 전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모이스처 페어리 앰플이나 카밍 피토 겔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1제 겔에 함유된 병풀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오미자 추출물이 피부에 에너지를 북돋아줘, 특히 민감하거나 지친 피부에 유용하다. 또한 2제에는 황금 추출물과 천궁 추출물이 포함되어 순환 기능을 더욱 높여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