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론칭 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닥터디퍼런트, 론칭 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0% 할인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브랜드 론칭 및 공식 온라인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2019년 2월 1일 브랜드 론칭 및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 올해로 1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이를 기념하고 지난 1년간 브랜드를 찾아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0년 1월 30일부터 2월 10일 오전 10시까지 약 11일간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인 비타 A 크림과 비타 A 크림 포르테,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보습제 6종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초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닥터디퍼런트는 할인 이벤트 함께 구매 금액별로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제로클렌저, 마스크팩 등 정품과 다양한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닥터디퍼런트 제품을 처음 구매하시는 온라인 회원들에게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함께 겨울철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샘플 3종 패키지와 회원 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등의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디퍼런트는 지난 1년간 고객들 사이에서 성분과 효능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주목받았으며, 론칭 1년 만에 전국 주요 대학병원을 포함한 100여 개의 피부과의원에 입점을 완료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라며,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이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닥터디퍼런트의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0일부터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