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유튜브’ 모델 마케팅 인기
에바끌레르, ‘유튜브’ 모델 마케팅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2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모델 ‘티나’ ‘끌레르’ 발탁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SNS 채널 ‘유튜브’을 통한 온라인 홍보에 주력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최근 SNS 채널 ‘유튜브’ 모델로 ‘티나’를 비롯해 외국인 남성모델 ‘끌레르’를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에 티나와 끌레르가 유튜브 모델로 업로드한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영상을 통해 에바끌레르 선크림 사용기를 상세히 설명해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아이와 함께 쓰니 유용하네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에바끌레르의 특허썬크림은 미백효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골퍼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스스로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이에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용량을 높인 덕용제품은 골프장, 리조트, 호텔 등에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