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하루한쑥 아이버터’ 출시…화해쇼핑 단독 판매
비플레인, ‘하루한쑥 아이버터’ 출시…화해쇼핑 단독 판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쑥추출물 52% 함유한 순한 고 기능성 아이크림

㈜모먼츠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이 순한 사용감과 풍부한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하루한쑥 아이버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ONLY화해(온리화해)’ 제품으로 화해 내 커머스인 ‘화해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하루한쑥 아이버터’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쑥추출물 52%를 함유하고, 피부 흡수력이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를 더해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게 해 준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 효능 성분인 아데노신 등의 성분으로 꾸준히 사용 시 밝고 탄력 있는 눈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버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제형은 버터처럼 쫀쫀한 반면, 바를 때는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라져 사용감과 발림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하루한쑥 아이버터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ONLY화해는 화해 사용자들에게 특별히 사랑받은 제품 및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사와 함께 제품을 기획하고, 화해 쇼핑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제품 기획전이다. 비플레인은 화해 내 리뷰를 통해 순하고 편안한 느낌의 스킨 케어 제품이라는 점에 호평을 받으며, 앰플, 토너, 마스크팩, 클렌징 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하루한쑥 아이버터’는 비플레인의 첫 ONLY화해 제품으로 화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모먼츠컴퍼니 관계자는 “기능성 제품도 비플레인이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 드리기 위해 순하면서도 사용자들이 아이크림에 기대하는 효과는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하루한쑥 아이크림은 칙칙한 눈가 및 탄력으로 고민하는 분들의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연령이나 성별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하루한쑥 아이버터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앱 내 쇼핑 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