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랩, 리턴(Re-turn)&리본(Re-born) 라인 신제품 출시
스킨알엑스랩, 리턴(Re-turn)&리본(Re-born) 라인 신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가 피부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다양한 피부 고민의 토탈 케어를 도와주는 ‘리턴(Re-turn) 라인’과 ‘리본(Re-born)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킨알엑스랩의 대표 보습 라인 ‘리턴(Re-turn) 라인’은 마데카소사이드와 고순도 TECA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고, 천연 유래 발효 세라마이드 복합체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마데세라 크림과 마스크팩, 슬리핑 마스크에 이어 ▲마데세라 크림 더블 에센스 토너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 ▲마데세라 크림 바디 모이스처 플러스 ▲마데세라 크림 립 트리트먼트 등 4가지의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마데세라 크림 더블 에센스 토너’는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크림층과 피부 진정을 돕는 수분층이 혼합되어 있는 제품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주고,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은 세라마이드로 가득찬 우유빛 앰플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한다.
한편 스킨알엑스랩은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 ‘리본(Re-born) 라인’의 ‘마데세라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도 새롭게 출시했다. ‘마데세라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피부 스팟 케어에 효과적인 고추냉이뿌리 추출물을 함유하였고,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