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2020 시상식 개최
노에비아 2020 시상식 개최
  • 윤경선
  • 승인 2020.01.2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과 고객의 신뢰를 더해 매출도 쑥쑥~!

영진노에비아(주)(대표이사 김용권)는 지난 9일과 15일 부산과 서울에서 2020년 우수전문점 시상식 및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했다.
먼저 진행된 뉴로마케팅 교육은 고객의 심리를 확인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고객의 마음을 열고, 고객을 설득 할 수 있는 실험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성의 뇌가 아닌, 직관에 의해 결정하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감성을 극대화하여 접근하는 것이 더 설득력 있다’는 내용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마케팅을 어떻게 접목할 것인가를 주제로 교육이 펼쳐졌다. 그 후 새해를 맞아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방법과 함께 새롭게 런칭 된 신제품 교육으로 전문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우수한 실적을 보인 전문점에 대해 한해 동안 흘린 땀방울에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상패와 푸짐한 선물을 수여하였다.
대부분의 전문점이 노에비아를 알게 되어 제품력을 믿고 취급한 결과, 타사 제품에는 보기 힘들었던 피부고민별 효과에 노에비아의 제품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또 한번 느꼈으며, 이러한 제품력이 잠깐 타 제품으로 눈 돌린 소비자들까지 다시 찾아오게 만들어 제품의 재구매율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소비자들의 신뢰로 어려운 경기상황 가운데에서도 전문점 시장에서 살아 날 수 있었고, 전문점이 성장 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노에비아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과 신뢰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전문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올해의 포부도 밝혔다.
시상식 후, 수상을 한 전문점주들의 판매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정보도 공유하였고. 2020년에도 최우수 전문점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전문점이 도전해보겠다는 한 마음 한 뜻을 가지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