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NS홈쇼핑 첫 론칭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NS홈쇼핑 첫 론칭
  • 최영하
  • 승인 2020.01.2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2만 원대로 즐기는 렌탈 상품 선봬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 Shop+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CJ 홈쇼핑, GS홈쇼핑 렌탈 상품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N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에 첫 론칭을 진행한 엘리닉은 1월 28일 23시 20분부터 60분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라이트 사용을 배제해 안구 안전성이 보장된 LED 마스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엘리닉은 근적외선과 레드 파장만을 사용해 집에서도 얼굴부터 두피까지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손꼽힌다. 특히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480개의 국내산 고품질 LED 빛으로 하루에 한 번 10분 동안 사용하면 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NS Shop+에서 39개월 렌탈 기간 동안 월 3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약 30만 원 상당의 ‘베니아 하이드로 안면 앰플’과 ‘감마루트 두피 앰플’이 각 1개씩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제휴카드인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로 렌탈료를 결제하면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월 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은 최소 13,000원(30만 원 이상)부터 17,000원(70만 원 이상), 최대 23,000원(120만 원 이상)으로, 기준에 부합할 경우 월 2만 원대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만나볼 수 있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엘리닉은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얼굴 피부와 동시에 두피까지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라며 “건조한 겨울철 날씨와 더불어 설 연휴를 바쁘게 보낸 분들이라면 자신만을 위한 선물로 엘리닉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