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AIPPO), 클렌징 2종
아이뽀(AIPPO), 클렌징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드 딥 클렌저 ·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

전문가의 노하우로 쉼을 전하는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뽀(AIPPO)’가 민감 피부도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머드 딥 클렌저’,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머드 딥 클렌저’는 화이트, 그린, 브라운의 3색 혼합 클레이가 불필요한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해수 성분과 다시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며,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쫀쫀하고 풍성하게 생성되는 거품이 모공 속까지 부드럽게 관리해줄뿐 아니라 미세한 숯가루가 피부의 각질까지 깔끔하게 케어해줘 보다 깨끗하고 매끄러운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뷰티 유튜버 영상을 통해 큰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 출시가 되기까지 끊임없는 재입고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은 탱글한 젤리 타입의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독특한 제형으로 미세한 스크럽 알갱이가 묵은 각질과 노페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수분 손실을 막아줘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이 클렌징으로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순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이뽀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뽀 마케팅 관계자는 “말끔히 지우는 클렌징도 중요하지만 과도한 클렌징은 피부 건강을 해치는 주범이 될 수 있다”며 “피부에 큰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면서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도 맞춰주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