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20 설 선물 세트 선보여
랑콤, 2020 설 선물 세트 선보여
  • 최영하
  • 승인 2020.01.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중심 세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랑콤 베스트셀러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구성한 ‘2020 랑콤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이번 설 선물 세트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새로워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총 100㎖ 용량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는 75ml와 20ml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 선물 세트 한정으로 넉넉한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한 랑콤의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로,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줘 새해에 보다 탄력 넘치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랑콤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레네르지’는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150ml)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어드밴스드 브라이트닝 에멀전(100ml) 세트로 선보인다. ‘레네르지 안티에이징 세트’는 레네르지 정품 외에도, 자외선 차단제 등이 포함된 여행용 5종 키트와 베이비 핑크 컬러의 사각 파우치 등 휴대하기 용이한 증정품이 포함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압솔뤼 크림 세트’도 선보인다. 수 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자생 성분을 크림 한 병에 고스란히 담은 ‘압솔뤼 크림’은 선호하는 제형에 따라 소프트 크림 또는 리치 크림으로 선택 가능하다. ‘압솔뤼 크림 세트’ 구매 시, 압솔뤼 크림 60ml 정품과 함께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 골드 멀티 파우치를 제공한다.

랑콤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서 나이를 잊은 듯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다”며, “랑콤이 준비한 풍성한 설 선물 세트로 많은 분들이 고마운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올 한 해 더욱 빛나는 피부를 가꿔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의 2020 설 선물 세트는 전국 랑콤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