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쫀쫀하게 당겨주는 ‘밀당 앰플’
투쿨포스쿨, 쫀쫀하게 당겨주는 ‘밀당 앰플’
  • 최영하
  • 승인 2020.01.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 &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겨울철 메마르고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해 줄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은 피부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 컴플렉스가 76% 함유돼 매일 외부 스트레스로 처지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건조함을 잡아주는 고영양 앰플이다. 난황 추출물과 알부민 추출물,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 피부로 가꿔주며, 한 겹만 발라도 느껴지는 깊은 보습감과 산뜻한 마무리로 언제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는 96%의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멜팅 패치이다. 눈 밑 아이존과 볼 등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 부착하면 피부에 빠르게 녹아 들어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앰플 적당량을 피부에 가볍게 흡수시킨 후 마른 손으로 패치를 떼어내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고 그 위에 앰플을 도포해 서서히 녹아 흡수 될 수 있도록 펴 발라주면 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 세트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보습, 영양, 탄력 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스킨 케어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건조한 날씨와 외부 환경으로 지치기 쉬운 피부를 보다 집중적으로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