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피오니 샴푸, 품평단 1000인 만족도 우수
클로란 피오니 샴푸, 품평단 1000인 만족도 우수
  • 최영하
  • 승인 2020.01.2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루어 품평단 두피 진정 효과 만족도 97.5% 달성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의 피오니 샴푸가 얼루어 품평단 1000인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두피 진정 효과 97.5%의 높은 만족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클로란은 국내 최고의 뷰티 매체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의 품평단 채널을 통해 참여자를 모집하여 제품 체험 만족도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체험 제품인 클로란 피오니 샴푸는 강력한 두피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작약 추출물을 함유해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두피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샴푸다. 친환경 방식으로 추출한 피오니 성분이 두피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탁월한 수분 충전 효과로 오랜 시간 두피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점이 특징이다.

얼루어 품평단 1000인의 제품 만족도 설문 조사에서 피오니 샴푸를 체험한 참가자들은 전반적인 사용감, 두피 자극 민감함이 개선되는 효과에 95%가 만족하였다고 답했다. 특히, 두피 진정 효과에 대한 만족도는 97.5%라는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재구매 의사 95%, 지인 추천 의사 96.3%로 모든 설문 항목에서 만족도 90% 이상의 긍정적인 결과를 기록했다.

피오니 샴푸를 체험한 품평단 참가자들은 “두피가 예민해서 자주 가려웠는데, 피오니 샴푸를 사용한 후 증상이 완화되었다”, “향이 은은해서 사용할 때 기분이 좋고, 두피 케어 받은 것처럼 진정되는 느낌이 든다”, “평소 염색을 자주해서 모발이 푸석하고 건조한 편인데 피오니 샴푸는 모발을 생기 있고, 부드럽게 해준다”등 제품에 대해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클로란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얼루어 품평단을 통해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피오니 샴푸의 뛰어난 제품력을 검증할 수 있었다”며 “요즘처럼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두피와 모발이 민감해지기 쉬울 때 클로란 피오니 샴푸의 진정과 보습효과로 두피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