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메디힐,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의불시착 태그도 잊지 마세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화제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메디힐이 공식 제작 지원사로 함께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최근 전 연령대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며 압도적 흥행을 이어 가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10화에서는 북한을 탈출한 리정혁(배우 현빈)과 윤세리(배우 손예진)의 극적 재회로 반전 엔딩을 선사했으며, 배우 김수현의 특별 출연 역시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4.6%의 시청률을 기록,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메디힐은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에 대한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청자들을 위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종방일까지 ‘사랑의 불시착’ 방송 화면에 등장하는 메디힐 제품 혹은 로고를 찾아 ‘#메디힐의불시착’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메디힐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지난 4화에서 북한 장마당 신을 통해 노출된 바 있는 메디힐이 남은 에피소드에선 어떠한 모습으로 깜짝 등장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메디힐 관계자는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전속 모델 현빈과 자회사인 마녀공장 모델 손예진의 완벽한 극중 케미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듯해 기쁘다”며, “공식 제작 지원은 물론, ‘사랑의 불시착’을 사랑해 주시는 국내외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방송 끝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배우 손예진)와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배우 현빈)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다. 매회 입체적 캐릭터들이 전개하는 극적인 흐름과 ‘멜로 장인’이라 불리는 배우들의 설렘 케미로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이끌며 남겨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